2020. 긴급돌봄(온라인학습지원) 안내 |
|||||
---|---|---|---|---|---|
작성자 | 고금자 | 등록일 | 20.06.12 | 조회수 | 59 |
첨부파일 |
|
||||
비등교수업(온라인학습) 때 본교의 오전 온라인수업지원을 신청하신 학부모님께 알립니다. 6월 1일(월)부터 오전 온라인수업지원이 시작됩니다. 아래 사항 확인 부탁드립니다. 1. 대상자 : 긴급돌봄 참여가 가능한 요건(맞벌이, 한부모, 저소득층, 담임추천 등)에 해당하고, 증빙서류 확인 과정을 거쳐 지원이 꼭 필요한 학생(각 실당 20명 이내 수용) 2. 운영기간 : 2020.6.1.(월)부터 전면등교 및 방학 시 종료 3. 운영시간 : 온라인수업이 있는 날 오전9시 ~ 12:20분까지 운영 (점심시간은 11시50분~12시10분) 4. 온라인수업 지원 내용 : 온라인수업 지원, 점심급식 제공(무상급식) 5. 운영장소 : 2개실 운영(각 실당 20명 이내) - 가야반 : 1,4,5학년 학생 / 수목금 수업 / 3층 음악실 사용 - 슬기반 : 2,3,6학년 학생 / 월화금 수업 / 1층 컴퓨터실 사용 6. 주의사항 - 등교 전에 '학생건강 자가진단' 체크하고 '등교가능'일 경우에 등교하기('등교중지'일 경우에 담당선생님께 문자 주고 등교하지 않기) - 오전 온라인수업지원을 받는 아이들은 중앙현관을 통해 1차 발열체크, 입실 전 2차 발열체크 및 손소독 실시 - 교실 내에서 항상 마스크 착용 - 그 날 공부할 교과서, 필기도구, 준비물 챙겨서 가져오기 - 2~6학년은 개인스마트 기기 준비(와이파이는 제공) - 오후 돌봄을 신청한 아이들은 오전 온라인수업지원을 받고 점심을 먹은 뒤 돌봄교실로 이동 7. 기타 - 긴급돌봄 신청아동은 증빙서류와 위 첨부파일의 서류 2장을 작성하여 1-1에 제출
|
이전글 | 2020. 코로나19 대응 안정적 돌봄교실운영을 위한 계획 |
---|---|
다음글 | 오후돌봄교실 6월 간식 식단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