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강사님들 안내사항(한시적 지원금, 제출 서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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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이민지 | 등록일 | 21.04.13 | 조회수 | 19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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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문자안내드린 한시지원금 사업설명 자료보기 (15일 목요일까지 담당자에게 필요서류 신청, 금요일에 출석파일에 넣어둠) 2. 출석부 매월 작성 (매월 직접 출력, 알아볼 수 있도록 깔끔히 기재, 필요시 사진찍어 가시고 원본은 항상 학교보관) 3. 활동일지도 직접 출력사용, 월구분없이 이어서 작성, 그대로 두시면 제가 확인합니다. 4. 추가학생은 매월 초에만 받고, 한 반당 인원이 21명을 넘지 않도록 합니다.(출석부 잘 기재)
5. 취소, 추가학생/ 교재비 나중구입 등 변동사항은 4월 수강생변동 파일에 작성해서 보냅니다. 6. 월별 교재비나 재료비가 있으면 영수증 둘쨰주 금요일까지 2-1반으로 직접 제출 (그 전에 주셔도 상관없습니다) <제출 서류> 서류는 담당자 메일(kainen01@naver.com)으로 보내시고 꼭 기간 안에 맞춰 보내주세요. 1. 홀수달 5월 수강생 명단(엑셀) 둘쨰주 금요일 오전까지 2. 짝수달 4월 수강생 변동사항(한글) 둘째주 금요일 오전까지
*붙임 양식참고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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