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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월 강사님들 안내사항(한시적 지원금, 제출 서류)
작성자 이민지 등록일 21.04.13 조회수 195
첨부파일

1. 문자안내드린 한시지원금 사업설명 자료보기

(15일 목요일까지 담당자에게 필요서류 신청, 금요일에 출석파일에 넣어둠)


2. 출석부 매월 작성

(매월 직접 출력, 알아볼 수 있도록 깔끔히 기재, 필요시 사진찍어 가시고 원본은 항상 학교보관)


3. 활동일지도 직접 출력사용, 월구분없이 이어서 작성, 그대로 두시면 제가 확인합니다.


4. 추가학생은 매월 초에만 받고, 한 반당 인원이 21명을 넘지 않도록 합니다.(출석부 잘 기재)

 

5. 취소, 추가학생/ 교재비 나중구입 등 변동사항은 4월 수강생변동 파일에 작성해서 보냅니다.


6. 월별 교재비나 재료비가 있으면 영수증 둘쨰주 금요일까지 2-1반으로 직접 제출

(그 전에 주셔도 상관없습니다)


<제출 서류>

서류는 담당자 메일(kainen01@naver.com)으로 보내시고 꼭 기간 안에 맞춰 보내주세요.


1. 홀수달 5월 수강생 명단(엑셀) 둘쨰주 금요일 오전까지 

2. 짝수달 4월 수강생 변동사항(한글) 둘째주 금요일 오전까지 

 

 

*붙임 양식참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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